블로그 이미지
일상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일들과 신상 및 개인적인 이벤트를 소개하던 "구)은지아빠의 일상다반사.." T스토리 블로그를 본업인 자전거에 대한 리뷰, 정보, 입고, 출고 그리고 이벤트와 각종 매장에 관련된 공지 등을 다양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은지P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
공지사항 (0)
Experience / 리뷰 (22)
Finding Delicious (3)
Mycar's DIY (1)
Problem / 지적질 (5)
SoftWare (3)
HardWare (11)
Information (8)
Garage sale / 중고판매 (2)
Bet / 소소한 지름들 (4)
Total
Today
Yesterday



이번 포스팅은 블랙시스 CF-100 제품의 상세한 사양, 제품의 장점 등을 집어 보는 단계로

먼저, 제조사의 동영상으로 간략하게 제품의 기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30" 분량의 캠시스기능설명 동영상)






1.  블랙시스 CF-100의 다양한 기능들




그 무엇보다도 블랙시스 cf-100의 최대 장점은 2채널 비디오 지원이라는 점입니다. 

그것도 Full HD의 해상도로 소니 Exmor 센서라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전면 Full HD로 1920x1080,  후면은 HD로 1280x720 pixel)

블랙박스의 최대 목표가 촬영이라고 한다면 최고의 장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 소니의 Exmor 센서라면 이미 소니 카메라 등에서 증면된 센서가 아닌가 저조도의 어두운 곳에서도 좋은 결과물을 보여준다는..

소니 센서와 블랙박스의 모든 기본 기능들을 하나하나 빠짐없이 담아 놓은 제품이 바로 블랙시스 CF-100입니다.



그리고, 조금 더 자세히 제조사 제품 소개를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각 사양별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그 다음으로는 역시 큼지막한 시큐어리티 LED, 휘도가 높은 LED가 정면에 딱 밖혀 있어서 "나 여깄다"하는 그런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역시 블랙박스의 존재감이 차량의 안전을 지켜준다는 생각이어서

블랙시스 cf-100의 블랙박스의 큼지막한 LED 시그날은 무척 마음에 듭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상세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어서, 캠시스 전용플레이어 소개 동영상도 먼저 보시고 소개글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영상을 클릭하시면 이쁜 여자분이 캠시스 블랙박스 영상을 소개해 주시는군요.



2.  전용 플레이어 소개


제품 박스 자체에는 인스톨러가 동봉되어 있지않기 때문에 캠시스 홈페이지에서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링크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완료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의 이미지처럼 메인 윈도우 창이 뜹니다.

간략하게 버튼을 설명하자면,


그리고, 전체 창은 메인창과 후방 카메라창 이 2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와같이 CF-100 전용 플레이어는 비교적 간략하고 인터페이스로 알아보기 쉽게 그리고 아이콘 형태로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서 컴퓨터에 익숙치 않은 분들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간략하게 사용기라고 하기도 조금 그런.. 사용기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블랙시스 CF-100 블랙박스의 설치/사용기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말이죠.. ^^*



Posted by 은지P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