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일들과 신상 및 개인적인 이벤트를 소개하던 "구)은지아빠의 일상다반사.." T스토리 블로그를 본업인 자전거에 대한 리뷰, 정보, 입고, 출고 그리고 이벤트와 각종 매장에 관련된 공지 등을 다양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은지P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
공지사항 (0)
Experience / 리뷰 (22)
Finding Delicious (3)
Mycar's DIY (1)
Problem / 지적질 (5)
SoftWare (3)
HardWare (11)
Information (8)
Garage sale / 중고판매 (2)
Bet / 소소한 지름들 (4)
Total
Today
Yesterday

이번 달에 어째 지른게 많은데 그 중 하나에요.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탬핑이 약한지 크리마 추출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템퍼를 고민했는다, 이번에 11번가 쿠폰 먹여서 구입했어요.
별 고민없이 11번가에서 구입했는데, 잘한것 같아요 다른 곳보다 저렴하네요 ㅅ.ㅅ

전체적으로 이렇게 받침대와 같이 들어있네요.
하우징은 없이 그냥 템퍼만


53.5mm가 정사이즈입니다. 아주 정확히 맞네요 ㅅ.ㅅ 다행.
하지만 마찰때문에 꺼낼때 저 내부캡이 같이 들리네요. 어쩔..요래요래 돌리면서 살살 꺼내고 있어요


바닥면입니다. 매끄러운게 꼭 CPU 쿨러 같군요. - 서멀서페스를 바를까보다 확! ㅋ


브리엘 ES62 기종입니다.


이 쯤에서 커피 내린 샷도 있어야 하는데 그런거 없구요.(지금은)
주말에 올리려 합니다. 그럼~
Posted by 은지PA
, |